1. 영화<사자> 정보
영화<사자>는 2019년 7월 31일 개봉한 15세관람가 미스터리,액션,판타지 장르의 대한민국 영화이다. 러닝타임은 총 129분이다. 영화<사자>는 오컬트 영화이지만 액션 히어로물에 가깝다는 평이 많았던 작품이다. 영화<사자> 에는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 등이 출연한다. 영화<사자>는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 라는 인물이 어느 날 알 수 없는 상처가 손바닥에 생긴 것을 발견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누군가를 찾게 되면서 상처의 이유를 알게 되고 그것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이다.
2. 영화<사자> 줄거리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에 세상에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가 어느 날 알 수 없는 손바닥에 깊은 상처가 생기면서 이곳 저곳 병원을 다니며 알아간다. 그런 용후에게 매니저가 본인의 조카의 이야기를 해주면서 조카도 비슷한 일을 겪었고 신내림을 받아 건강해졌다는 이야기를 한다. 용후는 믿지 않고 무시하지만 그날 밤 또 악몽에 시달리면서 손바닥에 상처가 또 생기면서 용후는 다른 병원을 찾아가도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알고 매니저에게 조카를 만나자고 이야기한다. 그렇게 매니저와 용후는 조카를 찾아간다. 조카는 용후에게 용후 뒤에 귀신들이 잔뜩 붙었다고 이야기를 하면서 손바닥에 난 상처를 보여주며 용후에게 집 남쪽에 십자가 가 있다면서 그곳으로 가면 용후를 도와줄 사람이 있다고 이야기 한다.
용후는 그날 밤 바로 그 곳으로 찾아가고 용후는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게 된다. 용후는 안신부에게 상처를 물어보고 안신부는 용후의 손바닥에 난 상처는 믿음이 깊은 신자에게 나타나는 상처인 성흔이라고 이야기 한다.
이야기를 들은 용후에게 귀신은 안신부를 죽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그런 모습을 본 안신부는 용후를 돕게된다.
이 후 안신부는 용후에게 또 소리가 들리면 본인을 찾아오라는 이야기를 한다. 안신부와 같이 다니던 최신부는 구마를 그만두겠다며 말하고 안신부는 새로운 파트너를 찾으러 다닌다. 다음날 아침 용후는 안신부가 놓고 간 십자가 목걸이를 보게 되고 그것을 변기에 떠내려 보내려하지만 다시 꺼내 씻어서 안신부의 집 앞에 십자가 목걸이를 두고 간다.
그리고 그날 밤 용후는 다시 악몽을 꾸게 되고 용후는 다시 안신부를 찾아간다. 안신부는 구마를 위해 어느 집을 가게 되고 그런 안신부를 용후가 태워다준다. 안신부는 혼자 의뢰받은 집으로 들어가고 용후는 그런 안신부를 보며 아버지 생각을 하다 안신부와 함께 의뢰받은 집으로 간다. 안신부는 20대 젊은 여성에게 성수를 먹이고 여자의 몸에서 악귀가 나오게 된다. 안신부의 힘으로는 되지않자 용후는 자신의 손바닥을 이용해 악귀를 처리한다. 이 후 여자는 이들에게 클럽에서 어떤 남자를 만난 이후로 변했다는것을 이야기한다. 안신부는 용후에게 검은주교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고 안신부는 검은 주교를 찾아야한다고 말한다. 안신부가 찾고 있는 검은 주교는 지신(우도환)이라는 인물이며 클럽을 운영하면서 돈을 굴리는 큰손이다. 그는 악령을 숭배하면서 선한 사람들의 마음을 이용하여 그들을 제물로 바치고 있다. 지신은 용후앞에 나타나 그전에 최신부인척 연기하며 안신부가 마귀이고 용후를 이용하고 있다며 떠나라고 연기 한다. 이 후 의뢰를 받은 안신부는 용후에게 전화를 걸지만 지신의 이야기를 들은 용후는 받지 않고 미팅을 간다. 안신부는 의뢰를 받은 보육원으로 향하고 한 남자아이에게 구마를 시도하고 아이에게 들어가있던 악령은 더욱 더 흥분하여 안신부까지 위험에 처하게 한다. 미팅이 전혀 집중이 안된 용후는 안신부에게 전화를 걸지만 수녀님이 전화를 받아 용후에게 위치를 알려준다. 이 후 용후는 혼자 지신을 찾으러 가고 오른손바닥에 성수를 부어 악령의 부하들을 처리한다. 지신은 자신을 방해하는 안신부와 용후를 막기위해 자신의 심장을 찔러 더 큰 힘을 갖게된다. 지신은 영혼을 바치던 곳에 빠지고 난 뒤 이상항 형상을 하고 용후 앞에 나타나 결투를 벌인다. 용후와 지신이 결투를 하던 중 용후는 의식을 을 잃게 되지만 그때 용후에게 아버지가 나타나 용후에게 더 큰 힘을 주고 사라진다. 이 후 의식을 찾은 용후는 지신을 처단하면서 안신부도 회복하게 된다. 용후와 안신부는 포옹을 끝으로 영화가 끝이 난다.
그리고 쿠키영상에 안신부는 용후와 함께 로마로 떠나고 안신부는 그 전에 같이 구마를 다녔던 최신부에게 편지를 보낸다.
그렇게 영화<사제>는 아예 끝이 난다.
댓글